; >

Home

고객 센터 > 공지사항

제목 화상교육 안내 조회수 19193
등록일시 2021-06-28 17:30 등록자 huiwon
첨부파일

안녕하세요.

온라인교육센터입니다.

 

화상교육 진행 관련하여 안내드립니다.

 

[교육시작 3일 전]

① 교육생들의 학습방 접속 테스트를 위한 교육 입교 안내문을 이메일로 발송

② 교육생 학습방 접속 테스트 실시 (대학에서 교육생의 이메일로 초대장 발송)

온라인 학습방 접속환경 (음향, 화면, 화상캠 등) 점검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↓

[교육시작 1일 전]

본 교육 학습방 링크, 교육 시간표, 강의자료 등 메일 발송 (제목: webex 미팅 초대장)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

[화상교육 당일] 

 교육시작 20분전 교육실시 안내 관련 SMS 발송

 ※ 1) 본 교육방 접속 시 반드시 교육생 한글 이름으로 접속

 ※ 2) 경력수첩 발급: 시험 합격자에 한해 착불로 발송

  - 관련내용은 입교 시 교육담당자가 자세하게 안내.

 

② 개인 사정으로 인한 접속불가 (방화벽, 테스트링크 미접속) 및 접속지연 대상자는

    교육 의무 이수시간 미충족으로 인하여 교육이 취소됩니다. (취소 후 다른 일정으로 재신청 가능)

 

화상교육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은 아래 연락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
ICT 폴리텍대학 산학협력팀 ☎ 031-760-3322~4, 333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