; >
제목 | 화상교육 안내 | 조회수 | 19193 |
---|---|---|---|
등록일시 | 2021-06-28 17:30 | 등록자 | huiwon |
첨부파일 | |||
안녕하세요. 온라인교육센터입니다.
화상교육 진행 관련하여 안내드립니다.
[교육시작 3일 전] ① 교육생들의 학습방 접속 테스트를 위한 교육 입교 안내문을 이메일로 발송 ② 교육생 학습방 접속 테스트 실시 (대학에서 교육생의 이메일로 초대장 발송) - 온라인 학습방 접속환경 (음향, 화면, 화상캠 등) 점검 ↓ [교육시작 1일 전] ① 본 교육 학습방 링크, 교육 시간표, 강의자료 등 메일 발송 (제목: webex 미팅 초대장) ↓ [화상교육 당일] ① 교육시작 20분전 교육실시 안내 관련 SMS 발송 ※ 1) 본 교육방 접속 시 반드시 교육생 한글 이름으로 접속 ※ 2) 경력수첩 발급: 시험 합격자에 한해 착불로 발송 - 관련내용은 입교 시 교육담당자가 자세하게 안내.
② 개인 사정으로 인한 접속불가 (방화벽, 테스트링크 미접속) 및 접속지연 대상자는 교육 의무 이수시간 미충족으로 인하여 교육이 취소됩니다. (취소 후 다른 일정으로 재신청 가능)
화상교육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은 아래 연락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 ICT 폴리텍대학 산학협력팀 ☎ 031-760-3322~4, 3332 |